로그인회원가입마이페이지대화방IRC디스코드LAB운영자에게타입문넷 RSS  접속자 : 100 (회원 69) 오늘 7,146 어제 28,700 전체 83,120,739  
PC게임(싱글), 비디오게임, TCG, 온라인TCG, 기타게임
총 게시물 4,148건, 최근 2 건
   
[PC게임]

[다크소울3] "너는 '2페이즈'라는 결과에 도달할 수 없다!"

글쓴이 : 그랑메이거스 날짜 : 2018-01-13 (토) 19:32 조회 : 391
글주소 : http://www.typemoon.net/game_etc/31997
프리데의 대형 낫 전기는 똥이야 똥! 난 왜 이걸 붙잡고 있을까...

지금까지의 보스 요약


1티어 : 쌍왕자, 영웅 군다
구르기 - 약전기에 면역. 특정 패턴 유도 후 거리조절로 회피 - 공격이 코앞을 지나자마자 약전기로 뛰어들어야 한다.

2티어 : 설리번, 용 사냥꾼의 갑주, 무명왕, 쌍데몬, 게일
구르기 타이밍이 빡세다. 가끔씩 구르기 - 약전기 맞아주는 패턴을 잘 줏어먹어야 한다.

그 외 나머지.
호전성이 약해서 그냥 약전기로 패거나, 모션이 커서 구르기 - 약전기를 맞아준다. 알아서 잡는다.



0티어 : 왕들의 화신 ◀ NEW!!

1페이즈.
직검(대검?) : 달리기로 피한 후 약전기 넣을 수 있는 모션이 두개 있다. 구르기 - 약전기가 아님에 유의.
곡검 : 근접캐는 곡검이랑 싸우는거 아니라고 배웠습니다.
창 : 돌진계 공격이면 구르기 - 약전기로 때릴 수는 있다. 다음 공격이 모션 빠른 제자리 찌르기 같은거 나오면 얻어맞는다.
지팡이+마술 : 회피에 전념할 것.

원래는 지팡이 들면 신나게 때려줘야되는데, 유도 소울 띄우는 것 때문에 안 됩니다.
구르기 - 약전기 썼는데 만약 다음 마술을 빨리 쓰면 얻어맞는다.
소울의 격류 쓸때 등 때려도 약전기가 느려터져서 격류에 살짝 긁힌다 or 유도 소울 덩어리 맞는다.
망할 고회차는 저 알갱이만 맞아도 뼛속까지 시립니다.

거기다 전체적으로 공격할 타이밍이 빡센데, 이놈은 창 들고 있을때 가끔 회복 기적을 쓰죠.

요약하면 안 맞고 공격 가능한 패턴이 사실상 직검 들어야 가끔 나오는 정도인데 기껏 피 깎으면 회복함. 

무아지경으로 굴러댕기고, 가아아아아끔 때리고, 얻어맞고, 보스가 망할 회복도 하고, 에스트 떨어지고, 사망.
시간은 20분이 넘게 지나있는데 보스 피 1/3도 못 깎은걸 보니 마음이 꺾일것 같아요...




hqdefault.jpg




2.93 Kbytes


우리 여검이는 긔엽긔
본캐(♂) 취급이 좀 안습

마비노기 류트서버 그랑메이거스

줄여서 김그랑이라고 부르시면 됩니다.

tryade 2018-01-13 (토) 20:59
조만간 호크우드 되시겠는데요;
댓글주소
궁생땅 2018-01-14 (일) 00:26
왕들의 화신은 맷집도 DLC 보스에 비해 그리 높지 않고 경직이 잘 일어나니까 간단하게 깨실 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니 프리 딜링 시간이나 다름 없는 마법사 패턴은 회피 공격이 안 되니 유도 소울 때문에 도리어 공격을 전혀 못하고, 공격을 거의 못하니 원래는 쉽게 일어나는 경직도 덜 일어나 유도 소울이 더 오래 유지되고, 거기에 시간을 끌면 창+기적 패턴에서 회복... 허허허허..
댓글주소
뷰너맨 2018-01-14 (일) 05:44
짤방만 해도 이미 할 말을 더 할 필요는 없겠죠.(...)

.그만 좀 고통 받으십시요. 게임이란 즐겨야 하는 것이지 자신이 고통을 받기 위해 하는 게 아닙니다. 한가지만 들고 고집을 부리게 되면 고통만이 찾아옵니다. 


가까이에 다가가서 유도 소울을 소모하게 만들고 한대 치고 빠지는 거 밖에 답이 없...나? 
댓글주소
지평선 2018-01-14 (일) 10:15
다크소드에 하벨방패 풀강 시켜서 오른쪽으로 빙글빙글 도는걸로 깻는대 유도소울은 종종 타이밍이 들쭉날쭉하게 날아와서 딜을 하기가 그렇죠. 게다가 한번만 나오는것도 아니고 계속 나와! 
낫 같이 모션이 느린 무기로는 진짜 공격 모션을 칼같이 외우고 있는거 말고는 답이 없겠군요... 
댓글주소
안드로박 2018-01-14 (일) 11:20
초회차에 체력 25만되어도 유도소울 6방다맞고는 안죽습니다. 그렇다고 다 맞으실 필요는 없고 주변을 돌면서 구르기로 소울을 소모시킨 후 에네르기파 쏠때 뒤에서 묵직하게 한방 갈겨주시면 됩니다. 어느정도 소울을 소모시켜뒀다면 유도소울에 죽지는 않으니까요.
댓글주소
     
     
그랑메이거스 2018-01-14 (일) 11:48
유도 소울 4~5개를 몰아서 맞으면 다른 일반공격 한 방이랑 비슷한 대미지가 들어옵니다.

문제는 12회차에서 일반공격 한 방 = 풀강 에스트 하나...
화신 트라이 초반에 지팡이에 들이댔더니 화신 반피 즈음에서 에스트 오링나더라고요 
댓글주소
          
          
안드로박 2018-01-16 (화) 21:17
저는 5회차까지밖에안해봐서;
댓글주소
☞특수문자
hi
   

총 게시물 4,148건, 최근 2 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4048 [테이블게임]  [TRPG] 영상 재생수가 안 나오니 의욕이 좀 깎이네요 +11 hot 제르미날 01-25 450
4047 [PC게임]  [디비전]감자~~~!!!!!!!!! 볼코프레보스… 01-24 218
4046 [기타]  [검은사막 모바일] ㅋㅋㅋㅋ 추억 돋아버리네요 hot 응당 01-23 542
4045 [비디오게임]  남들 하는 게 힘들어보여서 저스트댄스 샀는데.. +2 hot 미스티카 01-23 373
4044 [PC게임]  [네타/네코파라 시리즈] ...이거, 이런 시리즈였어? +7 hot BELMATE 01-22 784
4043 [비디오게임]  <몬헌> 몬헌 입문해보려고 하는데 뭐 부터 하나요? +12 hot 루다시하 01-22 564
4042 [비디오게임]  [몬헌월드] <밴드>월드밴드방 생성! 및 헌터를 모집중! +109 hot 후타바안즈 01-20 838
4041 [PC게임]  [이미지 다수] 크림슨랜드 1.3.0 업데이트 웨이브 모드 5위 기록. 새로운 퀘스… 뷰너맨 01-19 213
4040 [기타]  [발더스 게이트1] D&D 마법은 정말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10 hot 새터나이 01-19 535
4039 [PC게임]  [발더스 게이트2 ee] 으아아아악!!!!! 으아아아아아아악!!!! 안됑에에에에에!!!… +19 hot 검무령theSidron 01-18 522
4038 [PC게임]  [다크소울3] [이미지 다수] 재의 빌런에게 부족한 것 +2 hot 그랑메이거스 01-18 451
4037 [기타]  [검은사막 모바일] 맨처음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공개 됬을때 부터 말 많더… +3 hot 응당 01-17 461
4036 [PC게임]  [다크소울3] 희망고문 +3 hot 그랑메이거스 01-15 413
4035 [PC게임]  [다크소울3] [이미지 다수] 마음이 꺾인 재의 빌런 +7 hot 그랑메이거스 01-14 522
4034 [PC게임]  간만에 폴아웃 4좀 할려고 하는대 좀 도와주세요!! +6 hot i양산형i 01-13 360
4033 [PC게임]  [다크소울3] "너는 '2페이즈'라는 결과에 도달할 수 없다!" +7 hot 그랑메이거스 01-13 392
4032 [비디오게임]  [몬스터 헌터]군대에 왔다→하지만 몸은 사냥을 원한다!→몬스터 헌터가 뭐… +10 hot 빽까 01-13 627
4031 [PC게임]  [다크 소울] 리마스터판은 어떤 점이 달라질까요? +6 hot 궁생땅 01-13 440
4030 [PC게임]  스팀에 동방 게임이 올라왔네요... +2 hot 미스트 01-12 634
4029 [기타]  모바일 게임중에서 동접자 제일 많이 나온 게임이 뭐가 있나요? +1 hot 응당 01-11 413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Powered by Sir OpenCode 마이위트 DNS Powered by DNSEver.com 통큰아이
광고·제휴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책임의한계와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운영자에게  |  사이트맵(XML) 

타입문넷
SINCE
2003. 12. 25
타입문넷에 게재되는 모든 컨텐츠의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타입문넷에 등록 된 모든 게시물의 권리와 책임은 해당 게시물의 게시자에게 있으며,
게시물에 의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타입문넷은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타입문넷의 로고 및 배너는 백묵서체연구소의 0020-!백묵-갈잎체(견중) 서체를 사용중입니다.



Copyright ⒞ 2007 TYPEMOON.NET All Rights Reserved.
SSL certific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