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와의 작별을 고하고 M4 파밍을 위해서 2지역 히든을 열심히 돌았습니다.
스타 + M4 + 마일리 + 포돌 + 사오로 돌았더니 수복비는 들지 않는대신 탄약부족에 시달렸습니다.
그래서 중간중간 지령이있을 때는 에이전트도 때려잡아보았지만 200트가 넘어가니 지치기 시작.
기분전환으로 3지역 느그형에게 도전했습니다.
이 제대로요
그런데 문제가 발생한게 느그형의 스킬 중 십자로 터지는 타이밍과 MP7이 잡히는 타이밍이 겹쳤습니다.
이게 뭐가 문제냐면 느그형은 검은 화면에서 글자가 뜨는동안 1발정도 쏩니다. = 이것에 MP7이 잡히는것
그리고 그 타이밍에 발판이 깔리기 때문에 이동이 강요됩니다.
이 두개가 합쳐지면 아군 2,5,8열이 잡혀서 사거리 밖으로 이동하거나 느그형이 다음 발판을 깔때까지 아군 제대가 달리는 모션으로 고정됩니다.
그렇다고 십자발판 타이밍에서 발판을 무시하면 풀파워 느그형에게 녹아내립니다.
9,3번 자리를 이용한다?
저 조합이면 잠탱이에 십자가 깔리고 은지는 발판을 밟으러가야합니다. 그러니 이동하는건 M4나 스타, M4가 이동합니다. = 옳은 예로 이 경우 평범하게 잡고 A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상적이라면 MP7이 버텨줘야 하지만 운 없는 지휘관 때문에 미스가 어지간히 안뜨니 어쩔 수 없이 A랭으로 만족해야죠.
어차피 B랭으로도 스타는 뜬다고하니 자원소모도 별로 없으니 좋다고 생각했습니다만.
십자 이후 섬광탄 타이밍에 날아온 1발에 MP7이 잡히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 경우 사거리가 부족해지기 때문에 아주 조금, 정말 아주 조금 전진합니다.
그리고 발판이 1,4,7번 자리에 나타나죠.
눈앞에 발판이있고 바로 옆 세자리 모두에 인형이 있음에도 밟을 수 없는 절망
패배했습니다.
맵에서 느그형 체력바가 보이지도 않더군요.
어이가 없어서 한 번 다시 박아본 결과 시작하자마자 십자발판
그 이후 평타 한번 치기도 전에 잡았습니다.
랭크는 당연히 S승이니 뭐라도 뜨지 않을까 기대하면서 클릭했지만 당연하다는 듯이 시모노프
어이가 없어서 전역 승리창이나 보려고 마구잡이로 클릭했더니
별이 한번 더 올라갔습니다.
그리고
인생사 세옹지마
역시 옛말에 틀린말 하나 없네요.
여러분도 모두 파밍 성공하시길.
원한건 SAT8이지만 주문이 잘못된건지 발리스타만 7기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