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화는 카구야가 카시와기의 상담을 받아주는 에피소드와, 시로가네&후지와라의 배구, 그리고 아이아이가사 3가지입니다.
원작에서도 꽤나 웃겼던 에피소드들인데 애니화가 작살나게 웃기게 잘 뽑혀나왔네요.


상담 에피소드의 경우 다른건 제껴놓고 카구야가 시로가네를 좋아한다는걸 카시와기가 금방 눈치챈게 괜히 그런게 아니네요.
거의 대놓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광고한 수준. 친해지면서 꽤 학생회에 자주 온다는걸 생각해보면 이런걸 여러번 봤다는건데 모르는게 이상하지...
그리고 마키 불쌍해요 마키. 첫 등장 이후부터 사실 가장 고통받고 사는 애가 얘일듯.


배구 에피소드의 경우 그 사람이 아닌듯한 배구실력이라는게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는데 작정하고 오버씬을 찍는걸로 해결했습니다.
원작에서도 굉장했는데 움직이는 동화로 보니 시로가네의 운동치가 진짜 못 봐줄정도로 가관[....] 이런걸 가르쳐야하는 서기쨩의 멘탈이 날아갈만 합니다.
서브 하나만 쳐도 저꼴인데 배구 전반적으로 에이스를 만들어두려면 끔찍한 꼴을 수도 없이 봤을테니. 그 와중에 결국 노력으로 약점을 커버하는 시로가네도 참...

아이아이가사는 이래저래 풋풋한 둘의 모습으로 마무리지어져서 좋습니다. 그리고 차회예고에서 둘이 지나가는 뒤로 드디어 이시가미 회계의 뒷모습이 등장!
만화에서도 사실 월간연재 마지막화에 언급되고 주간연재 좀 진행된 상황에서 나오긴 했지만 애니화되면서 좀 조정해서라도 일찍 나오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그냥 원작 따라가기로 했는지 6화가 되서야 드디어 등장하려나보네요. 다음주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