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타입문넷

검색결과

▷ 2021/05/25 이전 게시물

접었던 게임을 다시 잡아야하나 고민이 되네요..

본문

원신을 오픈당시부터 했다가 환탑 한국섭이 나오고, 한동안 환탑-원신을 같이 하다가 원신을 접었습니다.

중섭에 업데이트되었고, 글섭에도 업데이트 될 2.0의 분위기가 딱 제 취향의 사이버펑크 미래도시였거든요.

마침 원신 접을떄의 이벤트던 금사과가 엄청나게 피곤하기도 했구요.




그런데 이제 환탑도 성장이 정체되고 장비파밍에 들어가야 할 시즌이 오니까 슬슬 물리네요.

MMORPG스타일이 결합된거라 멀티플레이의 비중이 높은건 이해하는데, 이게 생각보다 많이 지칩니다.

하다보니까 걍 원신을 다시 할까.. 그 생각이 들더군요. 탐험이 불편하고 탐험보상도 더럽게 짜고 하지만, 적어도 원신은 하고 싶을때 켜서 후딱후딱 할거 빠르게 끝내고 꺼버릴 수 있었거든요.

이래저래 고민됩니다.

  • 0.99Kbytes
2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profile_image
포인트 100
경험치 12,821
[레벨 16] - 진행률 52%
가입일 :
2007-05-22 16:32:43 (6421일째)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granblue&no=959687 초보 기공사를 위한 정리글 - 무기와 소환석의 관계

댓글목록 5

비겁한님의 댓글

profile_image
한번 접었던 게임은 비슷한 이유로 접을 가능성이 높습니다만 그냥 잠깐 즐긴다고 생각하고 플레이해보는건 어떨가요?

즐기려고(game) 하는거잖아요(play)

우리아14님의 댓글

profile_image
원신은 파워인플레가 느린 게임이라 언제든 접고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배포 무기 못 받는 것만 빼고요.

맨드란님의 댓글

profile_image
윗 분 말씀대로, 원신은 메인이 솔로잉이고, 보스같은 건, 아주 욕심이 많은 게 아니면 기본만 달성해서 원석 먹고 빠지는 거도 허용 됩니다.

그러니 언제든 돌아와도 되죠. 다만. 스토리 진행에 있어 이벤트 비중이 꽤 큽니다. 이벤트 스토리에서만 알 수 있는 비하인드도 많죠.

근데 이건 반대로 생각해보면 스토리 상관없다면 언제든 접었다, 다시 해도 괜찮다는 거라서요.

접었다 다시 해도 못 도는 보스가 있거나, 탐험 못할 곳도 없으니 편하게 생각하심 됩니다

루현님의 댓글

profile_image
원신은 언제든 다시 복귀할수있다는게 장점이죠.

다만 캐릭은 놓치면 못먹는게 단점

상시 기원 풀좀 늘려줘!!! 리월캐까진 상시 줘도 되잖아!

assassin님의 댓글

profile_image
곧 3.2버전으로 새로운 스토리가 업데이트 되고 수메르까지 즐길거리가 참 많으니... 잡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