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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헌] 엔딩 보고 소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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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 전에 비중없던 필드마스터에 비중을 주며 빻빻이를 엮는김에 사령관 영감이 흘러가는 분위기에 엮어 호카게 식으로 



손자한테 우두머리 자리 인계하고 (대단장은 바지사장임)



용인은 있으나 마나고 1기단중에서 그나마 소드마스터 아저씨가 이베르카나랑 1VS1로 싸워 밥값을 해줍니다.



흠흠, 어쨌든 난이도가 확 올라서 벨리오로스부터 안 이슈왈다까지 파티 플레이로 끝까지 달렸습니다.



전작부터 더 재미있어요.



아직 할게 많이 남았지만 재미있다는 말밖에 할말이 없습니다.



그리고 제 분신인 주인공이 주위 NPC들에게 칭송받을 때 이입되는 카타르시스. 



그래요. 제가 길을 인도하는 푸른별입니다!



또 기존 고룡들 마스터 랭크와서 진짜 악랄해졌습니다. 



파티플로 깡뎀으로 찍어누르던 시절은 기록말살형에 처해졌는지 역전왕 저리가라 할정로 악랄해졌습니다. 



테오가 분노했을 때 근접시 화상이랑 한발로 일어서서 바닥에 화염방사.



크샬다오라는 이베르카나같은 기동성에 완전 바람지옥.



같이 하던 분들 평을 들어보면 아이스본 와서 제대로 파티플하는 맛이 날 정도의 난이도가 되었다는군요.



유일한 오점이라면 탕화 암석 납품은 비룡의 알 납품보다 재미가 없어요. 그냥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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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4

Slimef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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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은 그냥 도스안내벌래.,... 그리고 쿠샬은 섬광내성달고 나와서 더 스캇몹이 되었습니다

궁생땅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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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리에나의 이베르카나 방어전 퀘스트가 진짜 재밌더군요. NPC들이 일을 하다니...! 조라 마그다라오스 퀘스트와 비교불가한 퀄리티... 최종보스 안 이슈왈다도 노잼지바와 달리 난이도가 적당하면서 지루하지 않아 즐거웠습니다.

운명의검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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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룡은 이베르카나는 호구인데 크샬은 스캇몹이라는 차이점이 존재하죠 

페이퍼타월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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딴게 아니라 실제로 역전왕 패턴에 아이스본 패턴 추가된거라...

<div>상대적 스펙차이가 줄어든거 빼고 패턴만 보면 역전왕보다 빡치게 구성된게 맞습니다</di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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