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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 말가니스 감상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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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기가 판치는 판이 아닐경우 본인이 CC로 판을 치는 탱커
힐밴은 좀 무섭다.



그리고...



솔라인의 패왕



한타에선 중요 기술인 E와 궁들이 완벽하게 효과를 발휘하기까지 딜레이가 있기에 CC가 풍부한 적에게 걸리면 제대로된 운영이 힘들다는 난점이 있긴 하지만..

훌륭한 스탯빨과 딜링이 시원치는 않지만 요한나나 가로쉬처럼 딜링은 아예 접어둬야하는 메인탱과 다르게 메인탱 역할을 수행하면서 딜링도 어느정도 기대할 수 있는 훌륭한 영웅입니다.

그리고 딜링 문제도 폭딜이 없다는 것 뿐이지, 좋은 스탯에서 나오는 눌러앉으며 쌓는 누적딜링은 무시하기 힘들기에 난전에서는 적 딜러에게 상당한 피해를 주며 깽판을 치는게 가능합니다. 

특히 솔라인에선 자체피흡과 솔라인전에선 끊기 힘든 2가지의 CC기 높은 체력 덕분에 솔라인 강캐들에게 상성우위를 점하기 쉽다는 점이 매력.

그 소냐를 아무것도 못하게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문제는 CC를 발휘할 수 있는 기술들과 강력한 두개의 궁극기 모두 즉발이 힘들고 딜레이가 있다는 점... 즉 CC에 막히면 정말 초라해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특히 진입기, 이동기 모두 CC에 취약한 편이라 적이 대놓고 카이팅하면 멀뚱멀뚱 볼수밖에 없는 점도 아쉬운 점이죠.

가로쉬가 아군 CC 지원받고 본인은 저지불가 걸며 우직하게 돌격할 수 있는 점과 좀 다른부분이 있다고 보시면 될듯 합니다.



기술들의 경우



Q나살문2

2연타후 3타 스턴... 셋다 광역으로 들어가고 딜링은 특성으로 보완할 수 있기에 3타만 잘 맞추겠다고 생각하고 쓰시면 됩니다.

그리고 여유가 있을경우 좀 빡빡하지만 q평q평q평w나 q평q평qe콤보를 사용할 수 있기에 콤보시동기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특히 근접 암살자의 경우 괜히 알짱거리다가 q평연속기 맞는 순간 상당한 피해를 받기 때문에 받아치는 식으로 쓰면 정말 강력합니다.



W

광역딜링과 탱킹에 도움을 주는 준수한 기술.

무엇보다 말가니스 이놈은 자체 흡혈이 있기에 흡혈도 되는 만능기가 되어버렸습니다. 관련 특성도 탱킹 딜링 양쪽이 있지만 그래도 역시 탱킹 위주로 찍어주는게 좋을거 같아요.

q랑 쿨을 맞춰서 써줄 수 있기에 탱킹이 급한 상황이 아니면 q랑 연계해서 딜도 같이 넣어주도록 합시다.



E

요상한 매커니즘의 수면.

보시면 알겠지만 Q의 스턴시간과 E의 발동시간이 똑같아서 Q3타후 바로 써주면 콤보로 이행됩니다.

13렙때 슬로우 특성을 찍어주면 좀 더 유틸성을 늘려줄 수 있지만 13렙 특성들이 전체적으로 쓸만해서 고민이 될듯.

보통은 E로 슬로우를 써주며 아군의 전투상황을 유리하게 끌어오는데 쓸 수 있습니다.

이동속도도 소소하게 빨라지기에 재우고 튀는 얄미운 짓거리를 할 수도 있죠. 말가니스의 운영을 다양하게 해줄 수 있는 좋은 유틸기입니다.



궁극기는 양쪽 다 준수한데 개인적으론 2궁이 좋다고 보고 있습니다. 1궁은 2궁을 쓰기 난해한 경우 가면 될듯 해요.

예를 들어 아군이 광역기 위주라 전투 중 적들의 피관리가 전체적으로 안될 것이 예상될 경우... 말이죠.



일단 1궁은 시전 중 끊길 우려가 있지만 어그로를 빼주며 딜링과 힐링을 겸하는 사기급 성능이긴 합니다.

하지만 말가니스가 전선유지를 못해주기 때문에 그대로 아군을 노출시킨다는 리스크가 있습니다.



2궁의 경우는 포커싱을 맞추는 조합에서 주변 체력관리가 잘된 적들을 전부 포션화 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즉발 회복은 아니지만 회복속도가 느린 것도 아니기에 지나치게 아트궁을 노리지 않고 적당히 30~40퍼 체력에서 써줘도 효과가 좋습니다.

물론 10~20% 체력에서 안정적으로 궁극기가 들어가면 쓴 본인도... 당한 아군도 황당한 경험을 시켜줄 수 있습니다.



특히 출시 초기라 말가니스에 대해 별 대책을 생각 안하거나 못하는 사람이 있을경우 괜히 지원온다고 풀피로 말가니스 옆에 왔다가 피교환만 시켜주는 경우가 자주 나올 수 있습니다. 나중에 대처법이 나올수록 쓰기 힘들겠지만 현재로선 1궁보다 유용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종합하자면 디아블로처럼 대치상태에서 본인이 이니시를 능동적으로 열수 있거나, 가로쉬처럼 지원받을 경우 압도적인 포커싱 유도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한타때는 적 사이에서 깽판을 치면서 전선을 유지해주고, 라인전 단계에선 강력함을 바탕으로 적 한명을 부르면서 한타때완 다르게 초반 운영을 주도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 영웅.

충분히 연구될 가치가 있는 영웅... 그리고 조만간 스탯 관련으로 너프당할 거 같은 영웅으로 생각합니다.



일단 딴건 다 접어두고, 써보시면 알겠지만 판 깔렸을때 깽판치는 재미는 이렐 이상입니다. 특히 솔라인전때 너무 재밌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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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09-14 00:16:54 (7416일째)
버섯나라와 이상한 Moon
~유미즈카 공주와 마녀 아르크~
 
 
삿찡모에단이여 영원하라!!!!!
 
손목이 아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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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36

시빌이터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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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는 슬로우가 아니라 수면(스턴 판정)이고, 슬로우는 특성 찍어야 생기긴 하죠..

<div><br /></div>

<div>R1의 존재의의는 순간적인 어그로분산이 너무 좋지요. 2탱일때 정말 좋을듯.</div>

삿찡모에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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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렙 슬로우 관련 글 쓴다고 생각하다가 그대로 슬로우로 적었네요. 수정했습니다. 지적 감사해요.



<div>1궁은 역시 어그로분산이죠! 막상 쓰면 이동속도가 증가하는건 아니라 힐이나 딜 측면에선 큰 효과를 보기 힘드니까요. 다만 원탱일때 쓰면 사실상 오픈이라.(...)</div>

<div>무엇보다 본인이 포커싱될때는 끊기기 쉬워서 쓰기 위험한 궁극기란인게 리스크긴 합니다.</div>

달밤의춤사위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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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궁 2궁은 말가가 메인탱이냐 서브탱이냐를 두고 겨뤄도 될 거 같아요. 서브탱커에게 요구하는 라인 운영 능력이나 탑라인 1:1 능력 / 한타 난입 시 전장 역전의 가능성 이 두루두루 다 있고 박쥐 궁으로 어그로 빼먹을 수 있어서 서브 탱커로도 충분히 가능성이 있는 캐릭이라...

삿찡모에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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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는 말씀입니다. 지금 아직 서브탱 운영이 좋은지 메인탱 운영이 좋은지 결정이 안난 상황이긴 하니까요.&nbsp;

<div>사실 행복한 고민에 가깝긴 하죠.&nbsp;<span style="font-size: 9pt">궁이 둘다 효과적이라... 근데 이건 장담할 수 있습니다. 2궁의 쾌감이 훨씬 쩐다는 것을요!!</span></div>

달밤의춤사위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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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확실한 건 e 덕에 너프 좀 먹어도 픽을 언제든 고려할 수 있는 캐릭일 거라 연습해두면 쓰게 될 거라는 거죠.

삿찡모에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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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조건부라고해도 광역CC를 두개나 가지고 있는건 어디 안가니까 말이죠... 1렙 흡혈오라 주는 것도 나름 쏠솔하고요.

더티페어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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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냐, 블레이즈, 이렐에 이은 솔라인 서브탱 슈퍼깡패..... 딜은 소냐급인데, 유틸성은 소냐보다 아군과 소통하기 쉽다는 점에서 개인적으로는 소냐 상위호환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물론, 소냐 벽장판은 벽장판만의 메리트가 있지만(.....)

삿찡모에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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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냐보다 딜이 쎄다고하긴 힘들거 같습니다. 상성상 소냐한테 완전 우위라 둘이 붙으면 딜교환 성립이 안되긴 하지만,&nbsp;

<div>소냐는 q평w 한방에 딜러 하나 빈사상태로 만들 포텐셜이 있으니까요.

<div>한명 붙들고 같이 죽자 하는건 소냐, 콩댄스 추면서 여기저기 깽판치는건 말가니스로 미묘하게 역할이 갈린다고 봐요. 오히려 이렐하고 비교를 해야할거 같습니다.</div></div>

지나가는길손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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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녀석덕에 당분간 지원가 하기 싫어졌어요. (바리안으로 쌍검을 꺼내들며)

삿찡모에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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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잘 찍으면 쌍검 바리안 잡더군요...(...) 아, 물론 상대편 바리안이 좀 못하긴 했었습니다.

궁생땅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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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레벨 16의 눈 먼 공포 특성이 진짜 재밌더군요. 잘 쓰면 한타 파괴자가 되는데, 못 쓰면 적 아군 가리지 않고 대폭소(...)

삿찡모에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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못쓰면 리얼로 콩댄스죠(...) 다만 오브젝트 방어때 의외로 효과가 있더군요. 의외로 딜이 쎄서 만만하게 보고 갔다간 콩댄스에 휩쓸려 나갑니다!

mikein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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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위치만 잘 잡아도 엄청난 존재감을 발휘하죠...</p>

<p><br /></p>

<p>대놓고 쏘는&nbsp;CC도 못피하게 된다는 건 좀 문제지만요[..........]</p>

섭고편질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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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릭시스에서 엄청 쎄더군요. 그 좁은 공간에서 안맞을수도 없고 그렇다고 나가자니 점령지 뺏기고. 그거 한방에 이기고 있다가 실수로 저그 뺏겨서 실뻔했네요.

TZ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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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v>상대 말가가 2궁을 찍는다면 사실상 힐밴이 필수일거 같습니다.</div>

<div>다만 힐밴을 시켜도 피까이는건 그대로라는건 아무리 생각해도 사기 같아요.</div>

<div>체력비례데미지 주는 기술중에 이정도로 퍼센트 높았던건 없던걸로 기억하는지라...</div>

삿찡모에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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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퍼센트 수치 교환이란게 참 굉장하긴 하죠. 확실히 써보면서도 사기란게 느껴졌습니다. 좀더 대책이 철저해지면 마냥 쉽게 쓰진 못하겠지만,

<div>상대가 대처법을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면 그야말로 공포죠. 아마 수치조정이나 기술 자체 매커니즘 조정이 조만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div>

mikein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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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아무리봐도 op같아 보이는 저 궁극기도 원본에 비하면 엄청 너프된 거라는게 참;;;;</p>

<p><br /></p>

<p>도타2 테러블레이드 궁극기</p>

<p>사거리 - 비슷함</p>

<p>시전시간 - <strong>즉시</strong>(약간의 시전모션은 있음)</p>

<p>체력변화 - <strong>즉시</strong></p>

UtsuhoP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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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러블레이드 궁은 체력변환이라 고대영혼 궁도 무시하지 않나요?

mikein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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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원본에 비해서 엄청 너프된 거라는 거죠.

<div><br /></div>

<div>그러고도 충격적이지만요</div>

바이퍼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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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라인 패왕이라는게 어느 정도죠? 자가라나 말티엘도 이길 수준인가요?

삿찡모에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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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사용되는 솔라인 서브탱들을 다 압도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쉽게 말하면 근접 서브탱들에게 상성 우위를 점한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div>요즘 솔라인을 이렐, 블레이즈, 소냐, 레오릭등의 서브탱들이 서는 경우가 많으니 그 기준에서 패왕이라고 표현한 거긴 합니다.<br />&nbsp;



<div>그렇기에 자가라의 경우는 상대를 안해보긴 했지만 잘하는 자가라랑 붙으면 역시 쉽지는 않을 겁니다. 말가니스의 접근기가 생각보다 압도적인 성능은 아니라..



<div><br /></div>

<div>말티엘의 경우는 말티엘의 강점을 E로 2.5초간 재우면서 다 무시할 수 있고 본인도 흡혈로 어느정도 체력보충이 가능하기에 피돼지임에도 말티엘과 양패구상...&nbsp;</div>

<div>실력차에 따라선 충분히 승기 잡는게 가능한 성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궁극기까지 라인전이 이어진다면 오히려 굳히는 게 가능하기도 하고요.</div>

<div>다만 말티엘이 최후의 의식을 찍는다면 궁극기 쿨타임에서 밀리기에 조심해줄 필요는 있습니다.</div>

<div>하나 고려할 점이 있다면 말티엘은 CC기 포함한 갱에 약한 편이지만 말가니스는 갱 대처가 쉽다는 점입니다.</div>

<div><br /></div>

<div>종합하자면 근접형 캐릭터라면 탱커 카운터 영웅일지라도 양패구상까진 만들 수 있고 상대편이 원거리 딜러로 대처하면 기동력이 약할경우는 제압가능.</div>

<div>기동력이 뛰어날 경우는 빼주는게 좋아요. 다만 갱 호응은 좋기에 갱오면 충분히 잡아낼 순 있습니다.</div></div></div>

mikein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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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티엘은 어찌됬든 본인도 달라붙어야되기 때문에 할만 합니다.

<div><br /></div>

<div>자가라 상대면 3자의 개입이 없으면 일방적으로 두들겨맞다가 집에 갑니다[.............]</div>

1억년지난어헛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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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없이 만든 캐릭터라 맘에 안들어요.&nbsp;

<div>디아나 마이에브 메디브처럼 사기스킬을 쥐어주고 다른걸 밸런싱해서 추후 너프 당해도 특색있는 캐릭터를 만든게 아니라.</div>

<div>대충 이정도면 괜찮겠지? 할법한 스킬 몇개 만든 다음 마나 소모량, 판정, 특성 주물럭해서 OP를 만들어 놓으니 차후 너프당할때마다 평가가 흔들릴께 눈에 선합니다.</div>

<div><br /></div>

<div>Q마나소모량, E어께판정 조금만 건드려도 지금처럼 사기 못치고 전선유지도 못하는 메인탱 될걸요.</div>

삿찡모에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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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도 라인전이나 한타 격렬하게 하면 마나가 부족하니까요.&nbsp;

<div>솔직히 말가니스 말고 티콘드리우스에게 이렇게 기술 줬으면 얘는 그래도 불타는 군단 3인자니까 하고 넘겼을텐데...(...)</div>

<div>메인탱이 너무 부족하다 하니까 이정도면 메인탱 되겠지? 하고 낸 느낌이 들긴 하죠.</div>

누렁이백작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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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대패왕 일인분 추가....

삿찡모에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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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막상 빠대가면 캐릭터 이해를 못하고 그냥 콩댄스만 추다가 눕는 말가니스도 많아서리...

누렁이백작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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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혹을 이기기 쉽지않겠지만 콩댄스 16특을 찍지않으면 됩니다!

삿찡모에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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콩댄스의 유혹을 이겨낼 수 있는 블빠는 없습니다!

spall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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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면이 너무 강해서 한타 오픈을 수면으로 시작하면 게임이 터집니다.

삿찡모에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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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가니스 상대로 q 3타를 다수 맞지 않게 조심해야하죠. 바로 수면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근데 아군이 스킬 이해를 못하면 평타 툭툭쳐서 깨우는 바람에 짜증나죠.

spall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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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보다 수면으로 두세명 재우고 한타 시작하면 힐러나 딜러 하나 짤리면서 포지션 없는 개싸움 한타가 열리더라구요. 그리고 말가니스는 개싸움에서 패왕이 됩니다.

삿찡모에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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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말이 그 말인데요....&nbsp;<span style="font-size: 9pt">애초에 딜러나 힐러가 말가니스 Q 3타나 적 CC지원 안맞고 수면 맞으면 그건 딜러하고 힐러 잘못이에요...&nbsp;</span>

<div><span style="font-size: 9pt">이속버프가 걸린다지만 약 1초간 액션 취한 뒤에 저지불가 없이 걸어오는거라 대놓고 쓸때 포커싱 당할 위치에서 수면 걸린다면 그건 맞은쪽 잘못입니다.</span></div>

<div><span style="font-size: 9pt">그런 힐러와 딜러는 굳이 상대가 말가니스 아니어도 죽을 사람들이라고 봅니다. 이렐이나 소냐 무라딘한테도 똑같은 방식으로 죽을걸요. (...)</span></div>

spall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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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러나 딜러가 물리는게 아닙니다.



<div>앞에서 5:5 꽝붙는 한타가 포지션 터지면서 개싸움으로 변하더라구요.<br />

<div><div>전위직이 자면서 3초 멈춰있으면 적이 전위 무시하고 쭉 들어와서 개싸움이 나는거에요 ㅠㅠ 디아블로 소냐 무라딘 등으로 비비면서 막으려 해봤는데 수면걸리면 적들이 탱커 무시하고 쭉 들어가서 딜러 힐러 때려패면서 개싸움이 나는걸 말합니다...</div>

<div>딴 애들은 1~2초 정도 그것도 단일이 대부분인데 얘는 그냥 지나가면서 수면 거니까 탱커를 무시하면서 딜러 힐러쪽으로 가는데 그걸 막질 못하더라구요. 그럼 적 말가는 우리 힐 딜에 붙는데 우리 탱들은 다 멍때리고 적 딜러 힐러 들은 무시하고 오니 공포스럽죠.. 3초후 일어나는 개싸움은 딜/힐 없는 쪽이 살살녹게 되구요.</div>

<div><br /></div>

<div>이거 반복한다음 탱커 버리니까 탱커 쌈싸먹고 4:5 3:5 하면 그냥 터지고...... 잘하는 말가는 답도없었습니다.</div></div></div>

<div>아니 탱대 탱 몸싸움에서 이동수면기를 줘버리니 막기도 힘들고 비비진 못하고 답은 개싸움인데 개싸움에서 흡혈에 궁이 좋아서 패왕질을 하니까..</div>

삿찡모에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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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이제 무슨 말씀 하시는지 이해했네요. 빨리 이해 못해서 죄송합니다.



<div>확실히 말씀하신대로 전위 멍때리게 만드는게 말가니스의 무서운 점이죠. 난전에 강한 영웅이 난전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점이요.</div>

<div>거기에 포지션 깨진 바람에 아군 뒷라인 죽어도 남은 영웅들끼리 싸움에서 무쌍을 찍어버리니...</div>

<div>조만간 너프 될거 같습니다. 그 전까지 빠대에서 패왕질을 하는게 제일이겠죠.(...)</div>

<div><br /></div>

<div>결국 이쪽도 CC다수로 말가니스를 바보 만들어야 하는데 말가니스에 CC 집중되면 다른 영웅이 프리해지니...</div>

<div>드레드로드 아이덴티티가 수면이니 수면 주는 것까진 좋았고, 수면 주는 방식도 신선하긴 했는데 본체가 깡패다보니 효과가 더 튀어버리네요... 사실 어설픈 지원 오면 솔라인전에서도 2:1을 털어버리는 괴물이라 운영 주도권도 잡고 갈 수 있는게 무섭죠.<br />

<div><div><br /></div></div></div>

아인클로드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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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가니스 데커드 아바투르(최종진화물) 이라는 이상한 조합을 해본결과



이건 좀 심하네요(흰눈) 정말로 합만 적당히만 맞으면 수면이 안끝납니다

삿찡모에님의 댓글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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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수면 특성상 수면 이펙트 뜨고 풀리기에 이미 딜링이 들어가는 상황에서 수면이 걸리면 환상적인 효과가 나오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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