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켈딤 사가 심층분석(..)
2014.02.21 0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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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몇십판 타보니 아까와는 조금 다르게 사가를 평가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변전 1번 3번은 봉인해야 하는게 맞습니다. 이건 절대 안변해요.
2번은 쓸만합니다. 근데 바카라기에는 좀 탄이 작고 그레네이드 느낌은 안나고 콩알탄같아요 딱. 이건 근접무장입니다. 근접기 견제가 되요! 와 신나라~
그레네이드 쏘는 느낌으로 쏘면 딱 좋습니다. 특히 은신쓰고 쏘면 데미지도 그럭저럭 괜찮고 연사력도 좋습니다. 2번 무장은 근접 한정으로 참 좋습니다.
중장거리로 쓰지 맙시다. 보통 1대 정도는 적이 모르고 맞아주지만 2대째는 안맞아줘요. 내가 죽지
가변후 3번 호밍 말입니다.
역시나 판넬호밍같은 특성을 보유하고 있고 상당히 좋은점이 있는데 트암에 3번 재장전속도업이 있어서 트암 발동후엔 이거만 쏴도 됩니다.
대충 32322223232222 이런식으로?
필살기는 가변전 맵필 가변후 전탄이라고 말씀드렸는데
전탄이 나가는 속도가 심히 곶아스럽다고 했었죠? 마치 가변전 3번이 클릭후 1초후에 탄이 나가는것처럼 말이에요.
한마디로 정면에 있는 적한테 전탄을 쏘면 1초후에 나가는 느낌인지라 적이 보고 피합니다. 너무도 쉽게(..) 모르고 맞는 경우 아니면 맞추기 힘들어요.
근데 이게 웃긴게
맵필도 이따위라(..) 맵필 쏘는 모션이 1초(..)
제가 30판 가량 타면서 맵필쏜거 맞춘적 한번도 없었습니다. 맵필범위도 다른 맵필에 비해 작아요(..)
사가를 뽑고 이건 좋았다고 느낀거 하나!
연구소 지원할때 700포씩 받는게 너무 좋습니다. 행복해요!
공게에서 찾은 글인데 이게 딱 현재 사가입니다.
진짜 공감 가는글.. 사가의 유일한 장점은 부스터가 쩔어준다는것뿐. 단지 그 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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