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타입문넷

온라인게임

[LOL] 진 2차 보고서

본문

다양한 템트리 특성 연구 종료.


최종 특성 - 갓 죽불. 2차 대안 천둥군주의 호령.(라인전에서 평q평 느낌으로 3타나 평qw 등 순서를 바꿔서 섞던가 상관이 없음. 그러나 죽음 불꽃을 갔을 때 얻는 시너지에 비하면 너무 낮음)



템트리 - 인피(핵심) 첫코어. 이후 적에 제드나 제압기 유무에 따라 수은. 

 

2번째 고속연사포-무난(유령무희-특정 제드, 트린등 카이팅과 받는 딜 줄이기.) / 정수약탈자. 



가면 안되는 템 - 삼위일체 / 함정템. 주문검 효과를 발동하기 지나치게 까다롭고 진은 평q평으로 꾸준딜을 하는게 아닌, 평~q~평~w~하다가 보면 어느새 궁 써야할 타이밍. 



라인전 상성 - 필자가 너무 천재적으로 게임을 잘해서 여지껏 힘들다고 느낀 원딜이 없었음(...) 개인적으로는 원딜의 상성보다, 서폿의 실력이 더 큰 판가름이 난다고 봄.  어느 원딜이나 그렇지만. 





종합평가 A+ 



다소 단점이 있지만, 11레벨 이후의 캐리력이 압도적임. 제드같은 경우 수은만 있다면 컨트롤 여하에 따라서 이길 수 있다고 볼 수 있음. 

다른 원딜들의 경우는 1코어 이후 수은을 간다면 딜 부족이 확실히 체감되는데, 진의 경우는 수은을 가더라도 딜이 언제나 빵빵하다고 느껴짐. 

궁극기는 단독으로 쓰는 것보다 아군의 cc에 맞춰서 확정적으로 들어가는게 좋으며, e는 공격적으로 쓰기보다 수비적으로 쓰고.

w는 포킹용으로 쓰기보다 아군과 연계해서 쓸 생각으로 아껴놓아야함. 



솔랭에서는 승률이 다이아 기준 44%(op.gg) 로 나오지만, 이건 당시 야스오 초기와 같다고 봄. 메커니즘을 완벽하게 이해한 사람에게는 무적의 챔프로 너프감이지만, 메커니즘을 이해하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캐릭터 성능이 반 이하로 까임. 
  • 2.32Kbytes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profile_image
포인트 100
경험치 23
[레벨 1] - 진행률 23%
가입일 :
2006-01-08 07:30:36 (6928일째)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2

꿀밤왕나섯스님의 댓글

profile_image
저는 반대로 약탈자가 더 좋다고 생각했는데....

<div><br /></div>

<div>선약탈 후인피...</div>

사신의연주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흠. 전 선정수의 이점은 쿨감 10%라고 보고, 선인피는 진은 100% 250%의 효과를 한번 이상 본다는데 핵심이라고 봅니다.(패시브때문에 딜이 조금 감소하지만, 궁4타와 패시브4타로 이미 메꾸고 넘치죠) 정수를 2코어로 가면 쿨감이 20% 이상이 되지만, 선으로 가면 10%니까요.
전체 18 건 - 1 페이지
제목
사신의연주 2,193 0 2016.03.26
사신의연주 1,431 0 2016.02.10
사신의연주 1,801 0 2016.02.02
사신의연주 1,278 0 2015.12.25
사신의연주 1,101 0 2015.08.16
사신의연주 2,181 0 2015.06.05
사신의연주 1,854 0 2015.06.04
사신의연주 1,560 0 2015.04.24
사신의연주 1,472 0 2014.08.23
사신의연주 1,894 0 2014.08.09
사신의연주 1,412 0 2014.02.05
사신의연주 3,743 0 2013.12.25
사신의연주 1,610 0 2013.11.28
사신의연주 1,618 0 2013.11.28
사신의연주 1,696 0 2013.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