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타입문넷

정보게시판

[기타정보] PC : 애플 맥용 iWork(아이무비,넘버스,키노트,페이지스,개러지밴드 무료 배포)

본문

스마트폰 제작사 애플이 자사 문서작업 프로그램인 아이워크(iWork)를 무료로 배포하고 나섰다. 마이크로소프트(MS)의 오피스의 대항마로 급부상할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됐다.
18일(현지시간) 미 IT전문매체 맥루머에 따르면 애플은 최근 맥(Mac)과 iOS의 앱들을 업데이트하면서 모든 사용자들이 무료로 앱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이에 따라 애플 앱스토어에서 아이무비(iMovie) 넘버스(Numbers), 키노트(Keynote), 페이지스(Pages), 개러지밴드(GarageBand) 등 앱을 공짜로 다운 받을 수 있게 됐다.
애플은 당초 새로운 맥이나 iOS 기기를 구입하는 소비자에 한해 해당 앱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한 바 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해당 앱들이 앱스토어에서 맥 버전의 경우 앱 하나당 19.99달러에 판매됐으며 iOS 버전의 경우 9.9달러에 판매되던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 매체는 애플의 이같은 조치에 따라 사용자들이 더이상 돈을 주고 MS의 오피스 제품을 살 이유가 없어졌다고 분석했다.

출처 : 시사워크(링크참고)



엇그제만 해도 달러 결제였는데, 무료로 풀렸네요. 맥 기기들을 여러대 써서 당장에 다운 받아 쓰고 있습니다.
  • 1.38Kbytes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profile_image
포인트 100
경험치 7,853
[레벨 13] - 진행률 5%
가입일 :
2005-03-09 18:49:50 (7198일째)

댓글목록 1

파란화면님의 댓글

profile_image
사실 13년인가, 그 이후에 나온 신품 iOS/Mac을 가지고 있으면 iWork 공짜 라이센스를 줘서 큰 감흥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