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코드기어스 R2 로로의 기어스.
2008.04.15 07:12
2,090
7
0
본문
음. '기어스'라는 건 기본적으로 '대인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로로가 탄 빈센트는 막 순간이동을 하고, 그건 과학적인 기체의 성능이 아니라 좀 더 비상식적인 뭔가가 작용하고 있는 것 같다고 루루슈는 분석하죠.
즉 다른 양산형 빈센트들도 가진 능력이 아닌, 로로만의 능력...아마도 기어스.
여기서 저는 로로의 기어스가 이런 것은 아닐까...생각했습니다.
바로 '상대를 인식하면 그 상대의 옆으로 순간이동하는 기어스'.
순간이동 할 때 그 탐지기 같은게 '웅'~하잖습니까. 그걸로 상대를 인식 - 물론 제약은 있겠죠. TV로 보고도 이동할 수 있으면 만사휴의. 루루슈에게 희망은 없음...;; - 하고, 그 상대 가까이로 순간이동 한 게 아닐까요?
그렇게 따지면 1화에서 카렌을 밀어낸 것도 설명 가능합니다. 카렌이 루루슈를 데리고 가서 로로랑 떨어진 상태였는데, 카렌이 예상하지 못 한 상태에서 갑자기 나타나 카렌을 밀어내고 루루슈의 손을 잡고 도망쳤죠.
음, 몇 화 더 보다보면 어떤 기어스 인지 확실해 지겠지만....일단 예상해봤습니다.
- 1.5Kbytes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
치우한
- 회원등급 : 준회원 / Level 1
포인트 0
경험치 16
[레벨 1] - 진행률
16%
가입일 :
2024-02-18 19:56:49 (309일째)
예전 계정이 없어져버린 것 같은데 왜지..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7
류온님의 댓글
치우한님의 댓글
그런 거라면 우라베가 자폭 할 때 빠져나온게 설명이 안 되는데요.
히무라님의 댓글
알게뭐냐님의 댓글
Kindler GS님의 댓글
'시간을 잠시 멈추는 기어스' 또는 '최면을 걸어 상대를 잠시 무의미 하게 만드는 기어스' 정도가 알맞을수도 있을겁니다. 카렌이 잠시 머엉 한사이 를르슈를 탈취당했다던가, 사라졌다 라고 하는 딜레이도 좀 몇초간의 간격인거같고.. (감시 하다가 순간적으로 안보였죠. 몇초안에 최면술 쓰고 근접하면 그렇게 보일수도 있을겁니다)
마지막에 신쿠한테 기어스 쓰는것으로 봐서.. 그냥 최면걸어서 침입할려는 의도 같습니다. 뭐 신쿠가 스자쿠급으로 체력도 강하니 최면걸고 침입해도 바로 따라잡을거같습니다만..
만약 최면술이나 시간을 멈추는것이면 루루슈에게도 승산은 있습니다. 순간이동이 답이 없는거지만...
치우한님// 자폭을 할때에는 이미 최면술이 걸려서 자신이 혼자 자폭하고 로로는 근소한 차이로 빠져나와서 다시 카렌에게 덤빈것이죠.
제로섬님의 댓글의 댓글
1화에서 카렌이 멍했던 건 흔히 말하는 로로의 순간이동 기어스와는 다른 것 같습니다.
로로의 순간이동은 상대방이 멍할 틈도 없이 순식간에 일어나는 모습을 보이니까요.
아무래도 로로의 초능력은 두 가지인 것 같습니다. 하나는 자기 혼자만 이용하는 순간이동 기어스.
(시간을 멈추든, 순간이동이든, 아니면 인식장애든 뭐든 간에)
또 하나는 다른 사람에게 최면을 거는 능력. 제 생각에 로로가 루루슈 주변인물들에게 최면을 걸어 나나리의 존재를 잊게 만든 것 같습니다.
秘密番號님의 댓글
2화에서 스자쿠 수준의 체술을 쓰는 신쿠를 어떻게 정면 승부도 할말이 없는....
확실히 빈센트 움직이는것만 보면 신쿠랑 맞짱도 할만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