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있던 카운슬과 아이리스의 3D 쇼케이스에서 발표된 소식으로사나가 빠진 카운슬과 혼자 데뷔했던 아이리스가 정식으로 통합되어 새로운 유닛인 프로미스가 탄생했습니다.사나가 빠진 이후부터 간간히 카운슬과 아이리스가 함깨 방송을 할때가 많았는데이제는 정식…
자주 EN 멤버들에게 선배라 불리던 코요리데뷔는 늦었지만 압도적인 방송량 덕분에 선배의 관록()이 생겨버렸죠.이제는 진짜 받아들여야 할지도 모르겠군요.
이번 PV를 보니 조력자 서번트들이 여러명 나올려나 보군요.그나저나 페이트 시리즈의 공무원이 2명이나 나오는 걸 보면 나머지 공무원들도 나올지 모르겠군요.
여러가지 시도 끝에 가장 현실적인 방법을 택한 코요리하지만 몇몇 고인물들은 잘 만들어서 쓰더군요.
어제 저녁에 했던 홀로 뿌요테트 대회에서 엄청난 실력을 보여준 코요리였습니다.특히 오카유와의 대결은 정말 명승부였습니다.결승에서 넘사벽인 마린을 이기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훌륭한 시합을 보여준 코요리가 멋지더군요.
요즘 정말 엄청나게 샤우팅하는 중인 코요리이 정도 샤우팅은 루시아 이후 처음이군요.저렇게 소리 지르고 방송도 엄청 하고 있는데 목이 멀쩡 하다는 게 정말로 대단합니다.
어제 카운트다운 라이브에서 공개된 셔플 메들리 영상입니다.다른 멤버의 오리지널 곡을 그 멤버의 의상을 입고 부르는 메들리인데 상당히 잘 만들었더군요.특히 무나 부분이 여러가지 의미로 대단했습니다.
꽤 오랜 시간 동안 색이 다른 뜨아거 챌린지를 하던 사쿠라 미코가 드디어 3008번째에 나왔습니다.심지어 수컷보다 나오는 확률이 낮은 암컷으로 말이죠.올해 최고의 선물을 받은 것 같이 기뻐하는 미코를 보니 흐뭇하군요.
이걸로 페그오쪽에만 3명 나오는군요.이쯤되면 루미나는 앞으로 월희보다 페그오쪽 비중이 더 높아질지도 모르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