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혼을 지금까지도 기억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인 MAD입니다.극장에서 보고 온 뒤에 이 MAD 생각이 또 나더군요... 타마 귀여워요 타마
이게 벌써 20년이 되었군요. 아이마스를 접한게 애니가 처음이었던가, 2가 처음이었던가.. 암튼 끝까지 보고는 얼마나 걸리더라도 언젠가는 끝까지 파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언젠가는, 이지만요,,,
약 11개월 전에 올라왔던 곡입니다만 이제서야 알게 됐군요. 유튜브 알고리즘이란 대체가...아무튼 즌다 곡은 GYARI에서만 한 번 들어본 것 같은데 이런 개꿀잼 곡이 있는줄은 또 몰랐습니다.
플래시 애니 중에선 가장 기억에 남는 삼박자의 떴다, 그녀!의 굿즈네요. 갑자기 굿즈가 출시된다니... 그것도 주인공의 인형이마지막 갱신이 6개월 전으로 못 보던 영상이 있긴 했었던 것 같습니다. &29.99인데 한국 돈으론 약 4만원 돈이 되…
6년 전 영상이지만 여전히 위안이 되는 영상이군요. 왠지 모르게 요즘 옛날에 저장해둔 재생목록이 맨 위에 뜬단 말이죠...
배트맨 TAS로 유명한 브루스 팀이 캐릭터 원안으로 참여한 듯. TAS의 올드한 그림체와 약간의 새로운 시도들이 있는 것 같은데... 실제로 어떨런지 아직 모르겠습니다.아마존 프라임에서 볼 수 있다는데 한국도 되는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볼 …
대충 외쿡인의 입장에서 젠레스 존 제로의 뽕차는 점들을 보여주는 영상이라고 요약할 수 있겠습니다....리카온을 얻고 싶은데 재화는 거의다 먹었다보니 상시쪽은 모이는게 엄청 늦네요... 이번 달 안에 시유 방어전 10층까지는 클리어하는 게 목표입니다.
애니화라니... 애니화라니!웹툰 중에서도 가장 재밌게 봤던 작품중 하나입니다. 아니, 진짜로... 매화마다, 정말 한 화도 빠짐없이 폭소하면서 보게 되는 작품이 세상에 있었다니 싶었죠..
블루아카를 시작하면서 자주 찾게된 채널이 되겠군요. 메모리얼은 스포일러도 있고 하니 스킵하기도 하지만 캐릭터 이런 모션 정리는 놓치고 있는 것도 많고 무엇보다 너무 힐링됩니다... 다 뽑아놓고 육성은 아직이군요... 경치책도 뭐 파밍할 때가 지나버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