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타입문넷

작품소개

[국내작품] [조아라]watch out!

본문

※ 국내작품만 작성바랍니다. 기타 해외작품은 팬픽소개게시판 작성해주세요



작품명 : Watch Out!





작품연재 사이트: 조아라





분량 : 외전 포함 45편 478kb





장르/성향 : 개그, 약, 로맨스(?)



 

원작 : 오리지날

 

내용 설명 :

얼떨결에 투베에서 굉장히 높은 선작수를 가지고 있기에 보게 되었습니다. 감상은 구경하는 들러리 양을 재밌게 보았다면 이것도 상당히 즐겁게 볼 수 있다고 단언합니다.



인소 로맨스 클리셰 중 하나인 친구가 쓴 소설에 트립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로, 일단 추천장으로 황궁에 시녀로 파견되면서부터 시작되는데.

어... 클리셰대로 미묘하게 스펙이 높은 여주와 정신나간 개성을 자랑하는 주변 인물들의 화려한 콜라보로 그 절정은 제2황녀의 부탁으로 잠시 마법학원에 다닐 때 드러납니다(먼산).

그렇다고 주인공이 제정신이냐고 물으면 그것 또한 미묘...



하여튼, 플래그는 박으나 로맨스는 쥐뿔도 없고 원작 여주와 악역 영애는 초반에 잠시 나오다가 들러리가 되어버리고는 그냥 정신나간 개성을 자랑하는 황자와 황녀들, 그리고 주인공과 그 주변 인물들의 일상물입니다. 야밤에 보다가 너무 웃겨서 폭소하느라 잠이 다 깨버렸을 정도...



그나마 최신편에서 꽤 흥미로운 전개가 나왔습니다만... 그동안 있었던 전개를 보면 이것도 그냥 개그로 넘어갈 거 같습니다.
  • 1.81Kbytes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profile_image
포인트 100
경험치 126
[레벨 2] - 진행률 13%
가입일 :
2010-07-26 16:45:52 (5234일째)
FGO 프렌코드 056 487 160 배틀코드 장작#31416 언제나 영업할 준비가 되어있는 달창 겸 레스토랑스.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10

후시딘님의 댓글

profile_image
구들 버프 받고 달립니다

삭풍님의 댓글

profile_image
제국의 미래가 진지하게 걱정됩니다

무념무념무념님의 댓글

profile_image
초반엔 괜찮았는데 뒤로 갈수록 너무 막장이라서 오히려 재미없네요.

크모모님의 댓글

얀데레홀릭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크모모님 평가는 가차없지. 그것이 매력.

도덕군자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P>가차없이 작품 평가하는 크모모 클라스. 취향이 비슷하니 믿고 거릅니다.</P>

카르네르엘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재미없다니까 안보고싶어진다아.!

시골고슴도쥐GX님의 댓글의 댓글

profile_image
어느세 크모모의 매력이 이렇게나?! 난 취향이 다르니 봐야지

REGRET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재밌는 망작이라 평하고 싶네요



그럭저럭 생각 비우면 볼만한데, 조금이라도 스토리나 개연성에 신경 쓰게 된다면 볼게 못됩니다.

Jeon잉여님의 댓글

profile_image
뭐, 어디에나 있는 이야깁니다만 크모모님 댓글엔 딱히 별 감정은 없는데 그에 편승하는 댓글들 보면 소개한 입장에선 기분 좀 많이 나쁩니다. 그럴 권력이나 뭐가 있는 건 아닙니다만 예의 차원이라도 그런 댓글 달 거면 가급적 달지 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