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가끔 주인공을 남캐로 할걸 그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2014.11.08 23:40
840
7
0
본문
여전히 올라갈 일이 없는 금서 팬픽을 쓰고 있습니다.
머릿속이 꽃밭이라 시리어스는 체질이랑 안 맞고,
금서보다는 초전자포처럼 여자애들끼리 훈훈하게 하하호호 하다가 우정을 키워나가는 치유계 성장물을 쓰고 있는 중입니다.
그런데 솔직히 어느정도 유명한 금서 팬픽은 다 남자 오리주가 메인이라(제가 본 것 중에서 선작 1000대 넘어가는 금서 여주물은 10개도 안 되는 수준이니.) 그런지 여러모로 걸리더라고요.
전에도 첫화에 "여주네요 하차" 라는 덧글이 달린 적도 있고.
거기다 꼭 여캐로 진행할 필요 없이 남주로 써도 별 문제가 없을 것 같은 성격이기까지 해서 계속 쓰고 있으면 남캐로 바꾸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남캐를 잡자니 내가 솔로인데 어디서 감히 그냥 여자애들 수집하듯 플래그 꽂아서 성격을 일원화시킨 다음, 공략한 뒤에는 언급도 안 하고 다른 여자애한테 깃발 꽂으러 갈 게 분명한데 제 역량으로 그걸 전부 관리할 수 있을 리가 없어서 냅두면서 쓰는 중입니다.
이제 와서 바꿀 생각은 없지만 이미 쓴게 얼만데 가끔 쓰다보면 아쉬울 때가 있어요.
- 2.79Kbytes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7
에리그님의 댓글
<div><br /></div>
<div>주인공을 굴리기에는 여자캐릭이 매우 적당한데다 역경을 이겨냈을 때의 카타르시스가 있어서 자꾸 여주만 파게 됩니...</div>
S30Z님의 댓글
물색의별님의 댓글
rrrrrrr7님의 댓글
<div>그런 녀석은 신경 쓰지 마시고 원하시는 대로 하면 좋다고 봄다.</div>
코로나팽님의 댓글
InYou님의 댓글
대신 이러다보면 독자들이 얘 언제 결혼하냐고 작가 주리를 트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매우힘듬이님의 댓글의 댓글